자료실 DATA ROOM

법무법인(유)로고스는 언제나 고객과 동행할 것입니다.

세계로 뻗어가는 강하고 신뢰받는 로펌
HOME > 자료실 > 뉴스레터
구성원검색

검색
뉴스레터

로고스의 뉴스레터를 보실 수 있습니다.
법무법인(유) 로고스 – 패스트파이브 전략적 제휴 업무협약 체결 (작성자 : 로고스 )
2018/04/22 18:03 / 조회 : 92  

법무법인(유) 로고스(대표변호사 양승국)와 패스트파이브 주식회사(대표이사 박지웅, 김대일)가 2018. 4. 6. 전략적 제휴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공유오피스 업계의 선두주자로서 입주사들에게 차별화된 부가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는 패스트파이브와 스타트업센터를 필두로 기업들을 위한 체계적인 교육, 관리, 종합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대형 종합 로펌인 로고스의 전략적인 의사결정에 따라 이루어졌다. 로고스는 패스트파이브의 입주사 및 입주사 직원들을 대상으로 하는 정기적인 법률교육 및 법률지식컨텐츠와 투자계약서 검토 등 제휴 법률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패스트파이브는 이를 통해 입주사들에게 업무에 최적화된 환경을 제공하는 공유 오피스 업체로서 보다 차별화된 부가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로고스는 현재 112명의 한국변호사 및 12명의 외국변호사(미국변호사 6명, 베트남 변호사 5명, 중국변호사 1명)와 금융, 지적재산, 건설부동산, 프렌차이즈, 공정거래, 언론, 공공조달, 교육, 형사, 조세 등 도합 30개의 전문팀과 스타트업센터를 비롯한 7개의 전문센터를 보유하고 있는 종합로펌으로서, 모든 종류의 민사, 형사, 행정 소송수행 및 각 전문분야별 자문을 체계적으로 제공할 수 있는 체계를 갖추고 있다. 패스트파이브는 현재 약 5,000명이 입주한 12개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까지 도합 10,000명이 입주 가능한 규모로 지점을 확장하여 공유오피스업계에서의 선도적인 지위를 강화해나갈 예정이다.

양승국 로고스 경영대표 변호사는, “로고스가 가진 종합로펌으로서의 역량을 활용하여 패스트파이브 입주사들에게 체계적인 법률교육, 법무관리를 제공함으로써, 패스트파이브와 입주사들에게 든든한 동반자가 되고자 한다.”고 밝혔다.

김대일 패스트파이브 공동대표는 “스타트업과 중소기업 성장의 중요한 조건 중 하나는 빠르게 비즈니스 관련 자문과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주변 환경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입주사들의 성장을 위해 업무에 필수적인 각종 제휴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추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다음글 ▲  다음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  건설클레임팀, 아파트 발코니 창호 성능미달 관련 소송에서 최종 승소
목록